굿맨시스템

굿맨 시스템베팅 은 안정적으로 손실금액을 관리하는 베팅방법으로 1235시스템이라고도 합니다. 큰 손실을 피할수 있지만 그만큼 얻을수 있는 수익도 작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패배했을경우엔 제일 작은금액으로 처음부터 다시 베팅하기 때문에 리스크가 적지만, 계속 연승을 하더라도 4단계 이후 베팅금액은 더 커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굿맨시스템이란?

1235 라고도 불리우며 쉬운 카지노전략입니다.일명 리스크관리형 베팅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굿맨 시스템베팅 하는 방법

굿맨베팅은 1235시스템의 순서로 베팅이 진행됩니다. 게임 시작금액은 자신의 자본금에 따라 달라지며 설명을 위해 두가지의 경우인 승리하였을 경우 또는 패배했을 경우를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승리하였을 경우 1,2,3,5,5,5의 순서로 베팅을 진행합니다.

1만원으로 베팅을 시작하여 4번 연속 승리하였다면 1만원>2만원>3만원>5만원의 순서로 베팅이 진행됩니다. 굿맨베팅은 10번을 연속 승리한다고 하더라도 최대 1회베팅금액은 5만원이 최대금액입니다.

패배하였을 경우 처음인 1로 다시 돌아갑니다.

1만원으로 베팅을 시작하여 패배하였다면 다시 1만원으로 베팅을 진행합니다. 만약 4번연속 승리하고 5번째 라운드에 5만원을 베팅했습니다.5번째 라운드에 패배하였다면 다시 1만원으로 돌아가 베팅을 시작합니다.

굿맨 시스템베팅의 장점과 단점

장점 - 베팅 시 리스크가 적고, 초기 시드머니가 적더라도 실천 가능한 베팅법입니다. 연승 할수록 크게 상금을 딸 수 있습니다. 소액이지만 겜블러들의 심리적 안정감을 가져다 줍니다.

단점 - 돈을 따기 까지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한번 질 경우 초기베팅은 1로 돌아가기 때문에 리스크가 적습니다.

굿맨 시스템베팅의 현실과 한계점

예를 들어 4연승 후 5번째 배팅에서 돈을 잃는다 하여도 플레이어는 (1-2-3-5-5-5 … ) 6을 따게 되므로 연승을 했을때 기본 금액만 배팅하는 것보다는 크게 먹겠지만 파로리 시스템처럼 배팅 금액을 급격하게 늘리지 않고 제약을 두기 때문에 답답한 면이 있는 배팅방법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리스크를 줄이고 소액의 승리에도 만족하는 분들에게는 안정적인 시스템 배팅법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